-
재디자인된 아이튠즈 12.4 유출Tech/News 2016. 5. 9. 19:53
지난 2월, 아이튠즈 최고 책임자 에디 큐는 OS X 10.11.4 에서 새로운 아이튠즈를 선보일 것이라고 약속했었습니다. 조금 더 심플해지고 사용하기 쉬운 애플 뮤직을 기대하게 만든 약속이었죠. 하지만 이 약속은 지켜지지 않은채 미뤄졌죠. 그런데 최근, 어떤 한 매체에서 새로운 아이튠즈 12.4의 스크린샷을 공유했고, 조금씩 변한 아이튠즈의 인터페이스를 볼 수 있습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드롭다운식 미디어 선택기는 음악, 영화, TV 쇼 등 컨텐츠를 선택 할 수 있게 해주고, 기존의 내비게이션식 디자인을 대체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나열되어 있는 컨텐츠들은 사용자화가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양 옆의 컨텐츠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게 해주는 화살표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아이튠즈 12.4의 메뉴바도 조금 더 심플해지고 사용하기 쉽게 변했습니다.
아이튠즈의 미니 플레이어도 디자인이 살짝 바뀔거라고 합니다. 다음에 재생될 곡이 오른쪽에 다시 위치하게 되면서 사용하기 조금 더 수월하게 해줄 것이라고 합니다.
아직까지 애플이 새로운 아이튠즈 12.4를 언제 출시할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몇 주 이내에 5~6월 사이에 출시될 것이라고 합니다. 한편, 애플 뮤직은 iOS 10 및 차기 맥의 운영체제에서 대폭 수정된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