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라시아 인증 신청, 아이패드 프로 3세대 조만간 출시하나Tech/News 2018. 2. 25. 11:53
유라시아에서의 인증 신청으로, 애플이 조만간 아이패드 프로 3세대를 출시하는 것이 아니냐는 루머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차세대 아이패드 역시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각각의 모델명은 A1954와 A1893입니다.
발견된 아이패드 프로 3세대가 iOS 11으로 구동되는 것으로 보아, 출시되는 시기가 먼 미래는 아닐 것으로 예상됩니다. iOS 12가 올해 6월쯤 공개되고 9월쯤 정식 출시를 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렇게 조만간 출시될 아이패드는 아이패드 프로가 아닌 페이스 ID와 베젤리스 디자인, 그리고 노치가 탑재되지 않은 그냥 아이패드일 확률도 있다고 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프로를 위한 아이패드는 아마 올해 말에 이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기기의 이름은 아마도 아이패드 프로로 유지 될 텐데요. 아이폰 X와 같이 홈 버튼이 제거되고, 페이스 ID가 탑재되며, 새로운 제스쳐들이 적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아이패드의 이름이 아이패드 프로 2018이 될지, 아이패드 프로3가 될지, 아이패드 프로 3세대가 될지, 아니면 그냥 아이패드 2018이 될지 정확히 모르지만, 아이패드 프로 2세대가 출시된지 약 9개월 만에 새로운 아이패드가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당 아이패드는 저가형일수도 있는 만큼, 별도의 키노트 이벤트 없이 조용히 출시될 수도 있습니다.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