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 봄맞이 악세사리 리뉴얼 진행, 로지텍 크레용 등
    Tech/News 2018. 3. 30. 09:04


    애플이 봄을 맞이해서 새로운 악세사리를 대거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악세사리에는 이번 교육 이벤트에서 공개한 로지텍 크레용 스타일러스, 로지텍 아이패드 케이스를 비롯해서 각종 케이스들이 있습니다.



    로지텍 크레용 및 케이스


    아이패드를 위한 저가형 스타일러스인 로지텍 크레용을 애플에서 출시했습니다. 미국 가격 기준으로 $49인 로지텍 크레용은 애플펜슬 가격의 반값입니다. 하지만 일반 소비자는 구입할 수 없고 교육 시장에서만 판매됩니다. 


    크레용의 작동 방식은 애플펜슬과 조금 다른데요. 블루투스 연결이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아무런 신형 아이패드에서 사용이 가능하지만, 필압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틸트 또는 팜 리젝션은 지원합니다.


    로지텍 크레용은 라이트닝 단자로 충전이 가능하고 켜고 끄는 것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첫 번째 MFI 스타일러스라고 합니다. 이 외에도 로지텍에서는 새로운 아이패드용 키보드 케이스를 출시 했습니다.


    스페이스 그레이 매직 시리즈

    아이맥 프로를 구입해야만 가질 수 있었던 스페이스 그레이 매직 시리즈가 드디어 판매되기 시작했습니다. 매직 시리즈란 매직 키보드, 매직 트랙패드, 매직 마우스를 의미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기존의 실버 색상보다는 조금씩 비쌉니다.



    아이폰 악세사리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X 전용 애플 정품 케이스가 출시 되었습니다. 실리콘 케이스와 가죽 케이스로 나뉘어 다양한 컬러가 출시 되었는데요. 아이폰8과 아이폰8 플러스용 케이스는 각각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에서 호환이 된다고 합니다.


    아이패드 악세사리

    아이패드 프로 10.5인치용 애플 정품 케이스도 다양한 컬러로 출시 되었습니다. 가죽 슬리브와, 애플펜슬 가죽 케이스, 그리고 스마트 커버가 다양한 컬러로 대거 등장 했습니다. 하지만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용 케이스는 그대로입니다.


    애플워치 악세사리

    애플워치용 밴드도 새로운 컬러가 출시 되었는데요. 스포츠 밴드를 비롯해 나이키 밴드, 우븐 나일론 밴드, 스포츠 루프, 클래식 버클, 에르메스 싱글 투어 랠리 및 두블레 투어 밴드에 새로운 컬러가 추가 되었습니다.



    애플스토어에서 새로운 애플 악세사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댓글

Copyright © Ma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