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를 강타한다! 이번 화요일 출시한 이것은 무엇??
    Tech/News 2014. 11. 29. 11:08

     

    이번화요일 사람들 대화의 대혁명을 일으킬 제품이 출시 되었다는 뉴스가 떳습니다.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단순하고 전화기로써 적합한 이 제품의 이름은 i0000 이며, 디자인은 간결하고, 우아하고, 휴대하기까지 좋습니다. 또, 통화품질은 VoLte급이라고 합니다. 



     

     

    정말로 단순하고 사용하기 쉽고 휴대하기 좋은 걸 원하는 요즘 IT기기세상에 딱 적합한 i0000는 10000달러 이상의 가격으로 팔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처음으로 이 제품을 지원한 후원자들은 대박이 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현재 판매신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는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는 이 제품에 의해 판매신기록이 깨질 수도 있다는 의견입니다. 심지어 애플 공동 창업자인 스티브 워즈니악도 제품을 접하고 굉장히 기대되어 있는 상태라고합니다..!

     



     

     

    ....그리고 그 제품의 이름은 iCups입니다!!.....

     


    ........

     

    kickstarter에서 출시한 icups는

    일반 컵보다는 약간 큰 사이즈의 두 컵이 실로 연결되어 있는 형태입니다.

    컵은 은색으로 도금되어있어 굉장히 깔끔하면서도 세련됫고, 실 역시도 밝은 연두빛을 띄고 있어 단순하면서도 뛰어난 디자인을 지니고 있습니다.

     

    사실 이 제품은 어린이들 장난감으로 사용하라고 출시된 몇푼안되는 가격의 제품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만약 세상이 정말로 단순하고 사용하기 쉽고 휴대하기 좋은 걸 원한다면 iCups의 후원자들은 애플 CEO 팀 쿡을 재치고 10000달러이상의 가격에 팔리고 있엇을 것입니다. 또 굉장한 인기를 끌어야겠죠. 즉, 우리는 단순한것을 추구한다기보다는 단순하면서도 다기능(복잡한?)의 제품을 선호하죠. icups는 순수 대화용 장난감입니다. 어릴때 가지고 놀던 컵 전화기처럼, 두명이서 컵을 각각 한쪽귀에 대고 말하면 들리는 역할입니다.

     

    재미삼아 앞에서 거창하게 설명했지만 모두 거짓은 아닙니다^^ 

     

    댓글

Copyright © Ma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