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달러에 파이널 컷 프로, 로직 프로 등 5개의 프로 앱을 구입할 수 있는 애플 공식 번들 공개Tech/News 2017. 2. 5. 15:25
애플이 200달러에 프로 앱 5개를 구입할 수 있는 번들을 공개했습니다. 이 번들에는 프로 사용자들에게 인기가 매우 많은 파이널 컷 프로, 로직 프로를 비롯한 모션, 컴프레서, 메인 스테이지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앱들은 각각 구매하려면 약 630달러가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이 번들은 원래 가격보다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5개가 전부 필요하지는 않다고 해도, 파이널 컷 프로 하나만 구입하는데 299달러가 필요합니다. 299달러에 파이널 컷 프로 하나를 구입하느니 미래를 위해서든 무엇을 위해서든 200달러에 파이널 컷 프로를 포함한 5개의 앱을 구입하는 편이 훨씬 이득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교육용 번들로써, 학교 교직원과 대학생들에게만 적용됩니다. 교육용임을 확인하는 신원 확인 절차를 거쳐 구매하면, 기재한 이메일로 앱스토어 리딤 코드를 전송해주고, 그 리딤 코드를 통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는 방식입니다. 한편, 이 번들은 미국에서 먼저 진행되고, 이후 교육 할인이 존재하는 다른 국가로 점차 확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