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8 프로덕트 레드 개봉기 : 마성의 검빨 간지
    Tech/Reviews 2018. 4. 14. 15:25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이폰8 프로덕트 레드의 개봉기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프로덕트 레드는 색상만 레드일 뿐만 아니라, 판매 금액의 일부가 에이즈 환자에게 기부되는 제품입니다. 아이폰8 레드 같은 경우는 유리 자체가 빨간색이다 보니 디자인이 굉장히 기대되는데요. 빨리 개봉해봅시다.

     

    개봉

    언제나 그랬듯이 프로덕트 레드라고 해서 제품 자체에 특별한 점은 없습니다. 단지 색상이 레드일 뿐이죠. 패키징 역시 특별한 점은 없지만, 글씨도 빨간색으로 써져있다는 디테일은 있네요. 

     

    비닐을 제거하고, 박스를 열어보면, 간단 설명서가 올려져 있습니다. 간단 설명서에는 기존 아이폰8 과는 달리 빨간 종이가 한 장 더 있는데요. 프로덕트 레드라고 쓰여있습니다. 그 외에는 다른 점이 없습니다. 애플이 이런 제품을 따로 만들어 기부하는 것은 참 좋아 보입니다.

     

    아이폰8 레드 본체는 살짝 옆에 두고, 구성품부터 살펴보면, 기존과 똑같습니다. 이어폰 세트와 라이트닝 케이블, 그리고 충전 어댑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아이폰8 프로덕트 레드는 전면의 색상이 블랙이어서 참 많은 사용자들이 반가워하고 있는데요. 확실히 검빨 조합, 검은색 빨간색 조합이 고급스럽고 예뻐 보이기는 합니다. 그리고 역시 유리 자체가 레드이다 보니, 느낌이 확 다른데요. 이번 프로덕트 레드 디자인 정말 잘 빠졌네요. 아이폰X 실버와 아이폰8 골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것도 사용해야 하나 고민이 됩니다.

     

    정보

    아이폰8 레드는 '프로덕트 레드'인 만큼 기존 제품과는 큰 차이점이 없고, 디자인 즉, 색상이 가장 큰 특징일 텐데요. 색상이 정말 끝내주게 예쁘네요. 전면과 후면의 검빨 조합이 고급 지게 예쁘고, 각각 따로 떼어놓고 봐도 전면은 올 블랙으로 깔끔하게 예쁘고, 후면은 레드 유리여서 새롭게 예쁘네요.

     

    용량은 기존 아이폰8과 똑같이 64GB와 256GB로 출시되었고, 가격이나 구성품, 프로세서, 카메라, 디스플레이 등 주요 부품들은 모두 동일합니다. 아이폰8에 대해서는 위에 나오는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기존의 프로덕트 레드 제품들은 변색이 된다는 문제점도 자주 지적됐었는데요. 이번 아이폰8 레드 변색은 주로 유리로 이뤄져 있고, 테두리만 알루미늄이기 때문에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새로운 광고 및 아이폰X

    개인적으로 이번 아이폰8 레드는 제품 자체도 그렇지만, 광고도 굉장히 인상 깊었는데요. 특히, 애플 공식 사이트에서 광고 영상을 아이폰으로 다운로드해서 아이폰에서 재생하면 나레이션이 추가로 깔리는 것도 정말 신기했습니다. 애플의 이스터에그(숨겨진 기능)인지는 모르겠지만 구글을 검색해봐도 나오지 않더군요.

     

    개인적으로 아이폰X의 새로운 색상도 기대했는데, 같이 나오지 않아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애플은 아이폰8 프로덕트 레드와 함께 아이폰X 프로덕트 레드 케이스를 출시했습니다.

     

    참고로 한국은 아이폰8 레드 2차 출시국에 포함되어, 4월 말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주문은 아래 설명란의 링크를 통해 미리 할 수 있습니다.  개봉기는 이쯤에서 끝내도록 하겠고요, 아이폰8 레드 리뷰를 굳이 따로 만들 필요가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아이폰8 레드 후기 정도는 간단하게 올릴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

Copyright © MacKer